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한항공 커스텀 케이스 후기(+추가/케이스 까짐, 벗겨짐)

 대한항공에서 커스텀 케이스를 출시했다는 얘기를 듣고 고민하는 와중에, 나의 하드 케이스가 박살이 나 그냥 질러버렸다. 요즘 주문량이 많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이렇게까지 밀릴 일인가 싶기도 하고, 아무런 연락도 없어 너무 짜증이 나던 와중에 케이스가 왔다. 사실 온다는 메일도 없어서 포기하고 그냥 기다리기로 했는데 롯데 택배에서 갑자기 연락이 와서 조금은 놀랐다.

주문내역

 5월 23일에 주문을 했고, 5일 정도 걸린다는 글을 본 것 같아서 일주일 정도를 예상하고 있었는데 그것보다 조금 더 오래 걸렸다.

대한항공 커스템 케이스

 확실히 아이폰보다 카메라 부분이 커서 잘리는 부분이 많은 점은 아쉽다. 그리고, 사실 나는 J열을 더 선호하는데 아무 생각 없이 주문을 하다가 1A로 주문을 했다. 깨달은 건 이미 며칠이 지난 후라 그냥 받기로 했다.

근접샷

 처음 받았을 때는 조금 끈적끈적, 찐득찐득한 인쇄했을 때 느껴지는 그런 느낌이라 계속 찐득거릴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하루 정도 쓰니까 그런 느낌은 사라진다. 그리고, 처음에는 뭔가 인쇄가 벗겨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지금은 사라졌다. 아마 이 부분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배송 지연 문자

 케이스를 다 받고나서야 배송 지연 연락이 왔다. 주문량 급증으로 배송이 꽤 많이 지연되는 것 같으니 이 점을 유의해 주문하면 될 것 같다. 

 

 주문은 이스카이샵에서 하면 된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스카이샵으로 넘어간다.  끝.

https://www.e-skyshop.com/KR/prod/productList.aspx?cate=NEW 

 

eSkyShop

 

www.e-skyshop.com

 

 

+추가

 

결국 케이스가 조금 벗겨졌다.

케이스 벗겨짐

 처음에는 작은 곳이 먼저 벗겨졌고, 얼마 안돼서 큰 부분이 벗겨졌다. 작은 곳이 벗겨진 건 사용한 지 얼마 안 된 시점이라 마음이 아팠는데 추가적으로 더 벗겨지고 며칠 지나니까 별생각이 안 든다.

 사실 젤리 케이스를 착용하면 핸드폰이 너무 두꺼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하드케이스만 고집하다 하드케이스 벗겨짐이 너무 심해서 젤리케이스를 찾다 대한항공 커스텀 케이스로 넘어온 건데 이 케이스도 너무 금방 벗겨져서 조금 슬펐다.

 

 계속 벗겨지나 지켜보고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찍고 일주일 이상 지켜봤는데 다행히 저 상태 이후로 더이상의 벗겨짐은 발견하지 못했다.  끝.